강화훈련원 소개

자유없이 70년 넘게 살아온 이들에게

어떻게 복음을 제시하실건가요?
북한 주민의 생각과 사고를 알고 계신가요?
그들의 언어를 아시는지요?
북한 주민들이 당한 지독한 고난의 행군을 무엇으로 설명하시겠습니까?
자살을 수십번도 더 생각해 봤다는 그들에게 무엇이라고 가르칠 수 있을가요?
굶어죽기 직전까지 갔던 그들에게는 무엇이 필요할가요?
3대째 세습된 정권하에 길들여진 북한 주민은 남한 주민을 어떻게 이해할가요?

위의 내용들을 미리 배우고 준비한다면 북한선교에 도움이 될 수 있겠지요. 이런 실제적인 문제를 갖고 고민했던 이들이 가르치고 훈련하는 곳입니다.
바울 사도는 구원받을 만한 믿음 있는 사람을 보고 알아냈습니다. 우리도 그것을 깨달아 알고 무엇을 말해야 할지를 알아야 하겠지요?

하나님의 창조와 계획과 섭리를 설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북한 주민들이 용서와 사랑을 힘겨워 하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훈련원에서 이런 것들을 가르치고 배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훈련없이 적군의 땅에 투입되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알고 가면 낫겠지요. 중국에서 북한인들을 직접 만나 어려운 그들의 경험을 듣게 될 것입니다. 준비하셔야 합니다. 훈련되어야 하겠지요?

이 일을 강화훈련원에서 진행할 것입니다. 
좋은 결과를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무익한 종 이삭

훈련프로그램

모퉁이돌선교회 강화훈련원은 복음이 제한된 지역에 가서 사역할 ‘선교사 배달’을 위한 전초기지로 건립되었다. 하나님께서 북한의 회복을 이루실 때를 위하여 준비하는 선교훈련이 진행될 것이다. 

북한을 바라보며 기도

강화훈련원은 어느 위치에서나 북한이 바라보며 기도할 수 있다. 하나님이 부어 주시는 성령의 임재 안에서 하나님을 예배하고 기도하는 모두가 진정한 영적 회복과 치유를 경험하기를 기도한다.

이용안내

모퉁이돌선교회 회원이면 누구나 강화훈련원을 찾아 예배하고 기도할 수 있다. 특히 북한의 회복을 위해서 기도하는 많은 성도들이 와서 기도하고 훈련받아 하나님의 군사로 준비될 수 있기를 기도한다.